"2024 스페이스골드 행복하자 페스티벌 : 영화배우 공개오디션 Ep.2" 행사 개최 확정
스페이스골드광고타임즈
기사 입력 2024.06.21
6월 28일, ㈜SG골드그룹과 ㈜스페이스원엔터테인먼트에서 주최·주관하는 '2024 스페이스골드 행복하자 페스티벌'이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엘리에나 호텔에서 개최가 확정됐다. 이번 행사는 지난 5월 31일, 성대하게 마무리된 '영화배우 공개 오디션'을 이어간다는 의미의 Ep.2(에피소드2)로 구성됐다. 지난 행사에서 일반적인 오디션 틀에서 벗어난 구성으로 새로운 방향을 선보여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SG골드그룹과 ㈜스페이스원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공개 오디션을 통해 재능과 잠재력 있는 배우들을 발굴하고, 그들을 전 세계에 알릴 기회를 제공하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SG골드그룹은 '스페이스골드'라는 기업 브랜드를 중심으로 10여 개의 자회사를 거느리고 있는 투자회사이자 영화제작사로, '감동 주고 감동 받는 기업'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있다. 자회사 ㈜스페이스원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엔터테인먼트 업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겠다는 비전을 가지고 올해 본격적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촬영 예정인 자체 영화 제작을 위해 오디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인재 발굴에 집중하고 있다.
한편, 지난 6월 8일, 베트남 하노이에서 영화배우 공개오디션이 개최되었다. 해외에서 진행된 공개 오디션에는 사전 심사를 통과한 16명의 베트남 현지 배우들이 참가하여 열정적인 연기를 펼치며 다양한 재능을 뽐냈다. 그중 Nguyen Phuong Huyen(응우옌 프엉 휴엔), Nguyen Ngoc Tuyet(응우옌 응옥 뚜엣), Doan Thien Bao(도안 티엔 바오) 3명이 최종 합격했다. 이들은 ㈜스페이스원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체결하고 ㈜SG골드그룹 심원일 명예총회장이 직접 집필한 시나리오로 제작되는 3편의 영화에 캐스팅될 예정이다. 추가로 6월 20일, ㈜SG골드그룹 심원일 명예총회장은 베트남에 방문하여 추가 캐스팅을 위한 현지 공개 오디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국내 오디션에 국한되지 않고 해외 오디션을 통해 글로벌한 배우 라인업을 구성하고 있는 행보에 관련 업계가 주목하고 있다.
스페이스글로벌연예타임즈 강상묵
<저작권자 ⓒ 스페이스골드광고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