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스페이스골드 행복하자 페스티벌 : 시니어 모델과 영화배우의 꿈을 펼친다"
스페이스골드광고타임즈
기사 입력 2024.05.29
(주)SG골드그룹과 (주)스페이스 원 엔터테인먼트에서 주최·주관하는 '2024 스페이스골드 행복하자 페스티벌'이 다가오는 5월 31일 금요일 서울 논현동 엘리에나 호텔에서 개최가 확정됐다. 이번 행복하자 페스티벌은 '스페이스 원 엔터테인먼트 시니어 모델 선발대회'와 '스페이스 원 엔터테인먼트 영화배우 공개오디션'으로 구성됐다.
'스페이스 원 엔터테인먼트 시니어 모델 선발대회'는 타이틀 그대로 나이라는 고정관념을 벗어나 점차 젊어지고 있는 사회 분위기에 맞춰 시니어를 대상으로 새로운 가능성을 모색하고자 하는 SG골드그룹의 의도를 내포하고 있다. 대회에서 입상한 모델은 쇼핑몰, 프랜차이즈 사업 등 SG골드그룹과 연계된 다양한 분야에서 전속으로 활동할 기회를 가진다.
이번 대회의 콘셉트는 '트랜디한 왕과 왕비(The Trendy King and Queen)'로, 중년의 매력과 개성을 연출하고자 하는 기획자의 의도가 나타나며 참가 비용 없이 의지만 있다면 누구나 부담 없이 참가할 수 있다. 다양한 개성을 가진 시니어 참가자들이 이번 콘셉트를 어떻게 해석해 표현할지도 중요한 관전 포인트다.
'스페이스 원 엔터테인먼트 영화배우 공개오디션'은 일반적인 오디션과 큰 차이점을 가진다. 보통 영화 제작의 관련된 회사 사무실에서 이뤄지는 오디션과 다르게 30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넓은 호텔 식장에서 14명의 심사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대규모로 진행된다. 넓은 무대 공간에서 참가한 배우들이 자신의 연기를 마음껏 펼칠 기회를 제공하고 싶다는 SG골드그룹과 스페이스 원 엔터테인먼트의 공개오디션 취지가 드러난다.
공개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배우는 SG골드그룹이 소유한 IP(지식재산권)로 제작 예정인 영화, '호스트바(가제)', '로즈(가제)', '악마와 보디가드(가제)'에 참여하여 영화배우의 꿈에 한 발 더 다가가게 된다. 앞서 언급한 세 편의 영화를 시작으로 20개 이상의 IP를 바탕으로 영화 제작이 진행되며, SG골드그룹과 스페이스원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오디션을 통해 발굴된 배우들과 함께 미디어 문화 산업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SG골드그룹 강상묵 / 기자
<저작권자 ⓒ 스페이스골드광고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