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대거 출연, 2024 스페이스골드그룹 행복하자 페스티벌 대성황
스페이스골드광고타임즈
기사 입력 2024.04.04
지난 3월 29일,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엘리에나 호텔에서 (주)스페이스골드그룹은 '2024 스페이스골드와 함께하는 행복하자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1부 미스환경지킴이선발(서울, 경기)예선대회, 2부 스페이스골드 모델 선발 대회를 이어 3부 인플루언서 대회로 구성했다. 한국을 넘어 일본, 중국, 인도 등 다양한 국적의 인플루언서가 참가해 행사를 화려하게 빛냈다.
총 3부로 이루어진 이번 행사는 지속 가능한 환경 보호를 알리기 위한 미스환경지킴이 선발대회부터 시작해 스페이스골드의 이미지를 대중에게 알리는 모델 선발 대회 그리고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가 자신의 매력을 뽐내는 인플루언서 대회로 이어졌다.
스페이스골드그룹 심원일 명예총재는 (주)SG골드그룹과 (주)스페이스골드그룹의 명예총회장을 맡아 지난 2022년 부터 SG골드그룹 강수경 수석대표와 함께 다양한 테마를 접목시켜 '행복하자 페스티벌'을 꾸준히 개최해왔다. 이번 '2024 스페이스골드와 함께하는 인플루언서 행복하자 페스티벌'은 다양한 멀티미디어 플랫폼에서 활동하는 모델 및 인플루언서의 신청을 받아 진행됐고 그 목적이 미디어 산업이 앞으로도 중요하며 내재적 가치 또한 높다는 점을 보여준다.
아나운서 출신 설예임, 아나운서 김우중이 행사의 사회를 맡아 진행됐으며 (주)스페이스골드그룹 박찬혜 공동대표, (주)스페이스원엔터테인먼트 김지영 공동대표가 각 대회의 심사위원장을 맡았으며 2023 스페이스골드 미스환경지킴이 세계대회 진을 수상한 인플루언서 이은지가 부위원장을 맡았다.
이번 대회 참가자로 이후림, 유은빈, 장혜진(장지니), 코코(콜린), 변한나, 강지은, 정성훈, 이강식, 오재형, 왕조현, 파르니카, 이형민, 이동해, 최재권을 포함한 많은 참가자가 행사에 참가했다.
'2024 스페이스골드와 함께하는 행복하자 페스티벌' 행사를 통해 (주)스페이스골드그룹은 다양한 국적의 인플루언서와 함께 다양한 미래 가치 창출을 위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대중과의 소통의 창구로 만들었다. 행사는 큰 호응을 받으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고 앞으로도 미래 발전을 위한 다양한 행사와 프로젝트를 기획할 것이라고 전했다.
SG골드그룹 강상묵 / 기자
<저작권자 ⓒ 스페이스골드광고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